"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비스트 아닌 '하이라이트'의 새로운 시작 [종합]

기사입력 2017-03-20 19:56:30



[TV리포트=김풀잎 기자] 하이라이트가 돌아왔다. 역대급 팬 사랑을 빛냈다.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오늘(20일) 오후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신곡을 공개했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하이라이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오프닝 무대로 선보였다. 무대를 마친 후 윤두준은 "비스트 선배들의 곡으로 커버를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멤버들은 팬들을 향한 사랑을 전했다. 멤버들은 "이렇게 만나 정말 기쁘다"며 "오늘 숨이 찰 정도다. 더 잘 보이고 싶었다. 더 멋있게 보이고 싶다"고 언급했다. 



팬클럽 명을 정하기도 했다. 윤두준은 "하트가 어떻냐. 스프라이트, 스트라이크, 마이 라이트 등이 있다. 투표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용준형은 "앨범 만들면서 많은 생각을 했다. 여러분에게 전달이 됐는지 모르겠다. 할 수 있는 것은 다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양요섭은 "새로운 이름으로 만나게 됐다. 정말 감사드린다. 많은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윤두준은 "각자 본업에 충실하라. 우리를 주가 되게 하지 마라. 취미 생활로만 즐겨 달라"고 현실적인 조언을 전했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네이버 V 라이브




김풀잎기자 leaf@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