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하게, 세련되게, 헷갈리게…7주년 씨엔블루

기사입력 2017-03-21 09:39:00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씨엔블루가 거칠고, 세련되고, 헷갈리게 등장했다.



씨엔블루는 지난 20일 오후 6시 미니 7집 ‘7℃N(7도씨엔)’을 발매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헷갈리게(Between Us)’를 필두로 씨엔블루의 자작곡이 담겼다. 



‘헷갈리게’는 정용화의 자작곡으로 경쾌한 리듬의 록 사운드는 강한 후렴구로 이어진다. 씨엔블루 특유의 강렬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곡을 전반적으로 이끌고 있는 정용화의 보컬은 세련됐다.



하지만 가사는 남녀 사이의 헷갈리는 감정을 녹여냈다. “이게 우리 둘의 끝일까 시작일까” “헷갈리게 뭔데 왜 이래” “답을 알 것 같은데 답을 말을 못해 지금 난” 등의 썸을 나누는 남녀의 상황을 풀어냈다.



‘헷갈리게’ 뮤직비디오 역시 노래가 전하는 감성을 그려냈다. 멤버들은 각자 휴대전화를 들고 어두운 거리를 걸으며 고뇌하고 있다. 미묘한 감정들을 포착해냈다.



씨엔블루는 지난 1월부로 데뷔 7주년을 맞았다. 11개월 만에 컴백한 씨엔블루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꾸민다. 이번 앨범과 활동으로 씨엔블루는 7주년을 어떻게 보낼지 팬들의 기대가 커진 상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예나기자 yeah@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