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하게 하나로 해결해! 2in1 반반 뷰티템

기사입력 2017-06-12 10:30:12

짬짜면(짬뽕 짜장면), 햄도그(햄버거 핫도그), 아메라떼(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이 희대의 발명품 라인에 최근 화장품도 입성했다. 피부 상태에 따라, 부위에 따라, 용도에 따라 바를 수 있는 반반크림, 반반클렌저, 반반쿠션 등이 그것! 언제나 한정적인 돈과 시간을 위로해줄 2in1 듀얼 뷰티템들을 모아봤다.


1. 파운데이션(커버) & 뽀송쿠션(피지 조절)



라벨영 ‘쇼킹반반쿠션 블루 에디션’ 3만 3000원 (15g)


피부 커버와 함께 촉촉하면서도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쿠션이다. 홍조와 잡티는 파운데이션으로 감추고, 알래스카 청정 빙하수 성분이 함유된 뽀송쿠션으로는 개기름과 피지를 잡아보자. 퍼프를 일직선으로 꾹 눌러 반반씩 찍어낸 다음, 두들기며 블렌딩해주면 된다. 또는 뽀송쿠션만을 베이스로 먼저 사용해주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일 수 있다.

2. 젤 클렌저 & 오일 클렌저


르바통 ‘반반클렌저’ 2만 2000원 (100g)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과 딥 포어 클렌징 젤이 한 통에 들었다.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자몽추출물이 함유돼 상큼한 향이 감돈다. 오일 클렌저에는 올리브, 스위트아몬드 오일로 보습감을 채우고, 젤 클렌저에는 동백꽃, 달맞이꽃, 블랙베리 등 영양 성분을 담아냈다. 피부가 민감하거나 아침 가벼운 세안으론 젤 클렌저, 메이크업 클렌징이나 피지 관리엔 오일 클렌저를 사용하면 안성맞춤.


3. 산뜻한 젤 & 리치한 크림


프레티 ‘반반 물벽 수분보습크림’ 2만 8000원 (100g)


얼굴은 하나지만 부위마다 구역마다 성질은 다른 법이다. 유분이 많은 T존과 건조함이 많은 U존을 각각 케어해보자. 산뜻한 젤 제형의 마린 콜라겐 하이드로 크림은 낮에, 수분막을 씌워 피부 재생을 돕고 건조함을 막아주는 살몬 엘라스틱 모이스처 크림은 밤에 발라도 좋겠다.

4. 모공 크림 & 수분 크림


모공도둑 ‘반반크림’ 3만 9000원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일수록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모공에 노폐물이 쌓이기 쉽다. 그래서 모공을 수축해주고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는 쫀쫀한 모공크림과 진정, 보습 작용을 하는 크리미한 수분크림이 한 데 모였다. 기초 케어 다음 단계에서 2가지 크림을 믹스해 바르거나 피부 고민에 따라, 부위에 따라 따로 바를 수 있어 실용적이다.


5. T존(피지・모공) & U존(보습・탄력)


그램 ‘더블케미 반반마스크’ 6000원 (24g)


입가, 눈가 전용 국소 패치들이 있긴 하지만 주름 케어가 주를 이루는 편이다. 여러 개를 구매하지 않아도, 넓은 부위를 한 제품으로 케어할 수 있으니 만족스러울 듯하다. 모공이 두드러지고 피지 분비가 왕성한 T존에는 피지를 제거해주는 뮤신 앰플을 품은 에어드라이 시트를, 건조해져 탄력을 잃고 쳐지기 쉬운 U존에는 촉촉한 벌집 성분의 앰플을 품은 시트를 붙여보자.


사진=라벨영, 르바통, 프레티, 모공도둑, 그램 제공


By. 이소희 기자



이소희기자 leeohui@news-ade.com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