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급이 몰려온다”…엑소, 2017년 여름 컴백 D-1

기사입력 2017-07-17 10:48:54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엑소가 2017년 여름 컴백을 하루 앞뒀다.



엑소는 오는 18일 정규 4집 ‘THE WAR’(더 워)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Ko Ko Bop’(코코밥)을 필두로 엑소의 화려한 면면을 담은 앨범이 될 전망. 엑소는 앨범 발매에 앞서 17일 ‘코코밥’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 팬들의 흥분지수를 끌어올린다.



새 앨범에는 멤버 첸, 찬열, 백현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엑소가 레게 팝 장르에 첫 도전했다. 특히 엑소의 새로운 세계관이 시작되는 앨범으로 그 내용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외에도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 ‘전야 (前夜) (The Eve)’, 사랑하는 이에 대한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What U do?, 중독성 있는 사운드의 ‘Forever’, 인간의 가치를 다이아몬드에 빗대 표현한 힙합 R&B 장르곡 ‘다이아몬드 (Diamond)’, 멤버 첸이 가사를 쓴 ‘너의 손짓 (Touch It)’, 멤버 찬열이 작사와 랩메이킹에 참여한 R&B 댄스곡 ‘소름 (Chill)’, 사기억을 따라 걷는 새벽을 그린 팝 R&B 곡 ‘기억을 걷는 밤 (Walk On Memories)’, 콘서트에서 선공개됐던 ‘내가 미쳐 (Going Crazy)’를 감상할 수 있다.



이날 4집 수록곡 ‘기억을 걷는 밤 (Walk On Memories)’이 배경 음악으로 삽입된 멤버 디오의 티저 영상 이미지가 공개되며 기대를 높였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김예나기자 yeah@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