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장면이 화보였다, 품위녀 김희선템 7

기사입력 2017-08-22 09:23:13



입었다 하면 품절, 들었다 하면 문의 폭주, 발랐다 하면 유행. 스타들에겐 흔이 있는 일이지만, 김희선은 그야말로 원조다. 최근 종영한 JTBC ‘품위있는 그녀’에서 김희선이 선보인 여러 아이템 중 주목할 만한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유행이 된, 유행이 될 듯한 희선템들을 한눈에 살펴보자!


희선템 1. 구두



김희선이 선보인 펌프스는 깔끔한 블랙에 진주, 메탈 장식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슬림한 앞코와 광택감이 매력적.


희선템 2. 오버롤


 

어려 보이는 동안 패션템으론 단연 멜빵! 오버롤 팬츠가 제격이다. 김희선은 극중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데님 오버롤 팬츠를 입고, 사과머리를 연출해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룩을 연출했다.


희선템 3. 셔츠


 

캐주얼룩마저 우아하게 만드는 김희선의 스킬! 청량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화사한 플로럴 패턴이 어우러졌다. 데님 혹은 스커트, 어떤 아이템과도 어우러져 다양한 분위기를 내뿜어주는 아이템이 아닐 수 없다.


희선템 4. 원피스


 

트렌디한 플로럴 패턴의 원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김희선이 착용한 원피스는 소매가 풍성한 반면, 허리선은 슬림하게 잡아주어 여성미를 끌어 올려줬다. 과하지 않은 플레어 밑단이 사랑스럽다.


희선템 5. 가방


 

매회 잠깐 들어 보인 가방도 시선을 끌었다. 그중 우아진의 안목을 인정받는 장면에서 등장한 가방은 각진 쉐입과 은은한 파이톤 패턴이 어우러져 세련미를 자아냈다.


희선템 6. 주얼리


 

볼드한 액세서리보다는 미니멀한 원석 주얼리나 드롭 이어링,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트리플 반지 등 유니크한 디자인의 주얼리들을 자유자재 활용한다.


희선템 7. 립스틱


 

그의 맑고 투명한 피부 톤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비밀 병기는 립이다. 선명한 원 포인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풀 발색으로 이목구비를 또렷해 보이게 한다. 쨍한 플레임 오렌지, 클래식한 레드, 장밋빛 MLBB까지 소화 못 하는 립이 없다.



그래픽=계우주 기자

사진=JTBC ‘품위있는 그녀’ 캡처, JTBC 홈페이지, 각 브랜드 제공


By. 이소희 기자 





이소희기자 leeohui@news-ade.com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