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크림이라 들어는 봤나! 신흥 마사지 크림 강자 5

기사입력 2017-09-27 17:35:08



콜드크림이라 불리는 게 있었다. 엄마가 화장대 앞에서 하얀 크림을 얼굴에 듬뿍 올려 열심히 마사지를 했던 그 크림! 보습감을 주면서 피부가 시원한 느낌을 얻게 돼 콜드크림이라 불리기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다. 


건조한 이 계절 엄마처럼, 마사지 크림으로 에스테틱 못지않은 손기술을 발휘해보자. 피부 고민별 부위별 인기를 얻고 있는 마사지 크림들을 엄선해봤다!



        1        

마사지 크림계 레전드!


참존 ‘컨트롤크림 셀프 마사지’ 1만 8000원 (150ml)


마시지 크림계 대모, 일명 청개구리 브랜드 ‘참존’을 빼놓을 수 없겠다. 지난 1985년 콜드크림 출시 이후 리뉴얼, 리뉴얼을 거듭하고 있다. 그중 컨트롤크림은 모링가씨앗, 브로콜리 추출물이 들어 있어 모공 속 딥 클렌징과 각질 케어를 도와줘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 늘 겉도는 것 같은 기초 제품이 주 1~2회 사용으로 피부 속 깊이 흡수되는 느낌을 얻을 수 있다!


        2        

상큼한 레몬 톤 업!


어바웃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2만 3000원 (150ml)


동시에 크림과 오일 마사지를, 한번에 각질 케어와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잇템이다. 레몬 과육, 레몬 껍질 오일 등이 들어 있어 각질 케어를 통해 피부 톤을 한층 맑게 가꿔준다. 대나무 수와 로얄젤리, 호박 추출물 함유도 눈여겨보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주는 핵심 성분들이다. 쫀쫀한 휘핑크림의 제형이지만 롤링할수록 부드러운 오일 제형으로 바뀐다. 피부 타입 가리지 않고 강추!


       3        

뭉친 어깨・목을 가볍게!


라벨영 ‘쇼킹 마사지 넥 크림(꼬부기크림)’ 3만 3000원 (150ml)


뭉친 목과 뻐근한 어깨도 홈 마사지로 가볍게 풀어보자. 주름 개선 기능이 있는 목, 어깨 전용 마사지 크림은 목주름 개선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글루코사민, 콜라겐, 키토산, 페퍼민트잎추출물, 호호바씨오일 등이 들어 있어 영양과 보습,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다.


       4        

탄력 잃어 고민이라면!


아이오페 ‘아이디얼 릴랙싱 페이스 마사지’ 2만 8000원 (200ml)


환절기,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피부 타입이 오락가락하다면 아는 사람만 안다는 아이오페 마사지 크림을 추천한다.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와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프리바이오틱스, 보습 성분 히알루론산이 들어 있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준다. 마사지 후 물이나 티슈로 닦아낸다. 마무리감 산뜻! 다음날 찰떡같은 메이크업 선사한다고 하니 주목해보길.


        5        

붓기 풀 땐 쿨링 마사지!


무이벨라 ‘바디 릴렉싱 콜드 테라피 크림’ 4만 5000원 (120ml)


탱탱 부은 다리 부종도 마사지 크림으로 부드럽게 풀어보자. 피곤하고 지친 바디를 케어해주는 진정 성분 참마뿌리, 천문동 추출물, 흑효모 등이 들어 있으며, 상쾌한 쿨링감이 특징이다. 다리 이외에도 종아리, 옆구리살, 팔뚝 등에 마사지해주면 혈액 순환 개선, 붓기 완화를 통해 슬리밍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그래픽=계우주 기자

사진=각 브랜드 제공


By. 이소희 기자 





이소희기자 leeohui@news-ade.com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