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뻑에 빠지면 안 되는데"…'푸드트럭' 백종원, 솔루션 메뉴 공개

기사입력 2017-10-12 11:59:12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오는 13일(금)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푸드트럭’(이하 ‘푸드트럭’)에서는 부산편 도전자들을 위한 백종원의 1대1 솔루션 모습이 공개된다.



백종원은 최근 진행된 솔루션에서 긴장한 불고기 도전자에게 백종원은 불을 켜주는 등 자상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도전자는 "신의 손"이라는 감탄사를 외쳐 훈훈한 분위기를 내는듯 했으나, 결국 매서운 백종원의 독설을 피해 갈 수는 없었다. 도전자는 퍽퍽했던 빵에 수분을 추가하기 위해 증기를 이용한 방법을 찾아왔지만 백종원은 2% 부족하다며 “너무 대충대충 생각하는 게 문제”라고 일갈했다.



이어 백종원은 ‘특급 비법’으로 기존 메뉴인 불고기덮밥·버거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메뉴를 탄생시켰다. 도전자는 탄성을 지르며 그 맛에 감탄했고, 백종원은 “자뻑에 빠지면 안되는데...”라는 자아도취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 현장을 지켜보던 시민들 또한 백종원의 음식을 즉석에서 시식 한 후 “한식 느낌이 나는 외국음식 같다”는 호평을 남기기도 했는데, 백종원의 ‘특급 메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로운 메뉴를 전수 받은 도전자가 있는 반면, 솔루션을 제대로 마무리 짓지 못한 도전자도 있었다. 새로운 메뉴인 폭찹 스테이크를 가지고 나온 컵밥 도전자는 “맛있는 폭찹을 먹어봤냐”는 백종원의 질문에 “급식에서 먹어본 게 전부”라고 답해 백종원을 헛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에 백종원는 음식에 대한 경험을 쌓으라는 조언을 했고 도전자들은 첫 장사를 포기한 채 폭찹 맛집을 찾아 수련을 떠나기로 했다.



과연 컵밥 도전자는 장사를 시작할 수 있을지, 도전자들의 놀라운 변화는 13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푸드트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SBS




손효정기자 shj2012@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