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뮤직] 가수들은 오늘(13일) OO했다

기사입력 2017-10-13 15:37:56



[TV리포트=김예나 기자] 2017년 10월 13일, 가수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



가수 유승우는 네 번째 미니앨범 발매 앞두고 자작곡 ‘오늘밤엔’을 오후 6시 선공개한다. 이 곡은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해 잠 못 드는 남자의 슬픈 독백을 담았다. 애절한 기타 반주와 스트링 세션에 유승우의 목소리까지 보태져 처량한 분위기를 감쌀 예정.



그룹 TRCNG는 KBS2 ‘뮤직뱅크’에서 데뷔무대를 갖는다. 첫 미니앨범 ‘NEW GENERATION(뉴 제너레이션)’을 발매한 TRCNG는 타이틀곡 ‘Spectrum(스펙트럼)’과 수록곡 ‘My Very First Love(마이 베리 퍼스트 러브)’ 두 곡으로 매력을 어필할 예정.



가수 Phe Reds는 새 싱글 ‘스마일 (Smile)(Prod. WOOGIE)’를 정오 공개했다. 프로듀서 우기(WOOGIE), 래퍼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이 프로듀싱을 맡은 곡 ‘스마일’은 감동 코드를 실은 세레나데. 가을과 어울리는 따뜻한 음악이라는 소속사 측의 설명.



가수 김연우는 오는 크리스마스에 개최될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코믹한 모습을 부각시킨 화면으로 김연우가 여장한 상태. 김연우의 콘서트는 오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그룹 레인즈(RAINZ)는 생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 방송 출연을 펼친다. 지난 12일 데뷔앨범 ‘Sunshine’(선샤인) 발매로 활동을 시작했다. 쇼케이스 개최로 팬들의 마음을 다독인 레인즈는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Juliette’(줄리엣) 무대를 꾸몄다. 



그룹 JBJ는 데뷔 타이틀곡 ‘판타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별 콘텐츠에 이어 완전체 모습으로 데뷔를 기대케 했다. JBJ는 ‘댄디 섹시’ 콘셉트로 화려한 매력 어필에 집중한다. 오는 18일 데뷔 앨범 ‘판타지’를 발표한다.



그룹 비투비는 두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그리워하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노출했다. 들판 위를 쓸쓸히 걷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 내레이션으로 아련함을 더했다. 비투비표 감성 발라드곡 ‘그리워하다’는 멤버 임현식의 자작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냈다.



그룹 다비치는 신곡 ‘나에게 넌’으로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지난 11일 발표한 ‘나에게 넌’은 다비치가 처음 시도한 로맨틱 팝 스타일의 가을 발라드. 가을을 닮은 쓸쓸함을 녹여낸 곡으로 각종 차트에서 다비치의 건재함을 보이는 중이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각 소속사 제공




김예나기자 yeah@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