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 원으로 러블리 풀메이크업 도전!

기사입력 2017-11-03 08:37:13



화장품의 종류는 날로 늘고 가격도 덩달아 하늘로 치솟는다. 파우치는 꽉 차는데 지갑은 텅 비는 악순환.. 그래서 화장 좀 할 줄 안다는 걸그룹 해시태그에게 특급 미션을 줬다.


“3만 원으로 러블리 풀메이크업을 완성해주세요!”


민낯 맞냐며 두 번 세 번 확인해야 했던 피부 미인 수아가 모델로 나섰고, 평소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다는 승민과 소진이 직접 3만 원으로 풀메이크업 하기에 도전했다.



| 메이크업 아이템

토니모리 - 워터프루프 oioi 에디션, 9900원 (SALE)
토니모리 - 크리스탈 블러셔, 5200원
에뛰드하우스 - 룩 앳 마이 아이즈, 5500원 x2
미샤 - 더 스타일 4D 마스카라, 3300원
아리따움 - 스타일 팝 푸딩 틴트, 5000원

=3만 4400원


해시태그 멤버들이 손수 바리바리 챙겨온 로드샵 화장품들이다. 살짝 3만 원을 넘겼지만, 이 정도 이해해줄 수 있잖아요, 우리. 해시태그의 사랑스러운 애교로 통과♡ 


① 베이스 : 커버력 높은 쿠션 팩트 하나로 피부 표현 끝. 촙촙 두들기듯 발라준다.


② 아이 메이크업 베이스&삼각존 음영 : 아이 메이크업의 베이스는 아이 섀도로도 활용 가능한 옅은 브라운 쉐딩을 활용한다. 베이스 후 눈썹 앞머리 아래와 콧대 옆, 움푹 팬 ‘삼각존’에 음영을 주면서 눈매는 그윽하게 콧대는 높게 살려보자.


③ 아이 브로우 메이크업 : 쉐딩으로 아이 브로우도 마무리해준다. 입자가 고와 붓으로 소량 덜어 눈썹 결을 따라 쓸어주면 헤어 컬러와 맞출 수 있다. 아이라인 꼬리와 눈썹 끝을 사선으로 맞춰주면 눈매가 더 길어 보인다고!


④ 아이 메이크업 : 브라운 베이스 위로 아이홀에 핑크 아이 섀도를, 그 위로 펄이 가미된 핑크 아이 섀도를 그러데이션 해준다. 핑크 펄 아이섀도로 애교살까지 발라주면 생기발랄!


⑤ 아이래쉬 메이크업 :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은 마스카라! 뷰러 후 뿌리부터 지그재그로 한 올 한 올 올려준다.


⑥ 아이라인 : 3만 원이라는 제약 속에 신박한 꿀팁이 등장했다. 얇은 브러쉬에 마스카라를 소량 묻혀 점막부터 얇게 그려준다. 진한 발색은 물론 밀착력이 높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고!


⑦ 립 메이크업 : 립스틱보다 지속력 타고나다는 틴트를 택했다. 핑크 아이 메이크업에 이어 코랄 틴트를 입술 안쪽부터 채워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⑧ 치크 메이크업 : 펄 없는 핑크 섀도로 애플존에 발그레한 볼터치를 해주면 완성!





사진=뉴스에이드 영상 캡처


By. 이소희 기자





이소희기자 leeohui@news-ade.com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