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할 때 쟁여놔야 할 베스트템 5 (feat. 올리브영)

기사입력 2017-11-03 08:42:06



지금 당장 ‘겟’ 해야 할 아이템들을 모았다. 누구보다 싸게 핫한 아이템들을 구매하고 싶다면 주목하길. 11월 올리브영에서 대폭 세일 판매 중인 인기 제품들을 모았다. 어서 가서 겟하자!


     1. 바디 케어     

30% SALE


발라도 발라도 검조함이 해소되지 않는 계절! 이럴 땐 세라마이드 성분을 눈여겨보자. 더마비 인텐시브 베리어 바디크림은 10가지 식물성 오일과 세라마이드 콤플렉스가 들어 있어 오랜 보습 지속력을 자랑한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기 때문에 거칠고 각질이 다량 일어나는 피부에 안성맞춤이다. 오일리한 크림 제형은 촉촉하고 산뜻하게 발려 피부 타입 가리지 않고 추천할 만하다. 은은한 꽃향기는 덤! 


     2. 헤어 케어     

35% SALE



빗질이 어려울 정도로 손상이 심하거나 푸석거리고 잘 끊어지는 모발이라면 주 2~3회 헤어팩을 해보자. 모발의 세라마이드와 동일한 ‘시멘트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있는 로레알파리의 스페셜 트리트먼트 라인이다. 건조한 모발에 바르고 15~20분 뒤 헹궈내면 모발이 한결 부드러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용량도 넉넉하여 페밀리템으로 강추!


    3. 립 메이크업    

45% SALE



내추럴 메이크업에 가볍게 바를만한 립 제품을 찾고 있다면 눈여겨보자. 높은 채도와 선명한 발색 게다가 미끄러지듯 크리미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립 크레용은 자꾸만 손이 가기 마련이다. 손앤박 립 크레용이 버건디 톤의 드라이 페퍼,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코럴 톤의 캐롯, 핑크 톤의 하비스쿠스 3컬러를 새로이 출시했다. F/W 시즌에 딱이다.


   4. 아이 메이크업   

40% SALE



메이크업의 완성은 눈썹이다. 눈썹 결을 따라 마스카라로 빗어 모발과 눈썹의 색깔을 맞추면 메이크업의 완성도가 달라진다. 6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진 키스미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살펴볼 것. 그중에서도 최근 출시된 6호 핑크브라운 컬러가 대세! 자연스러우면서도 선명한 발색으로 입소문 얻고 있다.


     5. 보습 케어     

32% SALE


세안 후 밀려오는 피부 당김은 워터 에센스로 해결해보자. 로벡틴 엑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은 천연 보습 인자 히알루론산과 천연 효소 계열의 저자극 각질 제거 성분 아미노펩티다아제가 함유돼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제격이다. 또한, 부활초 추출물이 피부 속에 수분을 가둬주는 역할을 한다. 끈적임 적은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 타입 관계없이 세안 후 첫 에센스로 사용할 만하다!



그래픽=계우주 기자

사진=각 브랜드 제공


By. 이소희 기자 





이소희기자 leeohui@news-ade.com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