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분위기, 치명적” 레드벨벳, 컴백 티저 이미지 첫 공개

기사입력 2017-11-14 10:14:48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컴백을 앞둔 걸그룹 레드벨벳의 단체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14일 SM엔터테인먼트는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레드벨벳(Red Velvet)의 새로운 단체 티저 이미지와 수록곡 ‘Attaboy’(아타보이)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다.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레드벨벳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은 다채로운 장르의 총 9곡으로 구성됐다. 히트메이커 켄지(Kenzie), 글로벌 EDM  뮤지션 히치하이커(Hitchhiker),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 히트 작곡가 디즈(DEEZ)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해 앨범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이날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일부 음원이 공개된 ‘Attaboy’는 시원한 훅 멜로디가 매력적인 힙합 사운드의 곡이다. 가사에는 선택의 순간에 놓일 때마다 망설이지 말고 가장 하고 싶은 것을 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컴백 하루 전인 오는 16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을 통해 ‘레드벨벳의 눕방 라이브’를 생방송, 새 앨범 이야기는 물론 ‘2017 레드벨벳 어워즈’라는 주제로 올해의 활동을 돌아보며 추천곡을 소개하는 등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어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레드벨벳 오는 17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컴백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박귀임기자 luckyim@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