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픽] “꽃을 든 남자” ‘워너원고2’ 강다니엘, 의문의 여인 만난다

기사입력 2017-11-14 15:21:38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원너원고2’ 워너원 강다니엘이 의문의 여인을 만난다.



오는 17일 방송될 Mnet ‘워너원고:제로베이스(Wanna One GO : ZERO BASE, 이하 워너원고2)’ 3회에서는 워너원 멤버들의 일상이 공개된다.



앞서 방송된 ‘워너원고2’에서는 아이돌 워너원이 아닌 본연의 나로 돌아가 자유롭게 지낼 수 있는 24시간이 주어진 바 있다. 제작진이 워너원을 위해 준비한 휴식 공간 ‘제로 베이스’에서 멤버들은 각종 먹거리와 오락 거리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제로 베이스’에서의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마지막까지 혼신의 힘을 다해 즐기는 워너원 멤버들. 하지만 결국 최후의 시간은 다가오게 되고 ‘제로 베이스’에서 안 나갈 거라며 앙탈을 부리는 박지훈의 모습이 애처로움을 자아낸다.



평범한 고교생으로 돌아간 배진영의 학교생활 모습도 최초로 공개된다. 친구들과 함께 점심시간을 보내고 아이스크림도 사먹는 영락없는 고등학생의 모습이 그려져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특히 고향 부산으로 금의환향한 강다니엘도 만나볼 수 있다. 멋진 수트를 차려 입고 꽃을 든 채 설레는 표정으로 어딘가를 향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팬들의 마음도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강다니엘이 향한 곳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인이 기다리고 있어 과연 두 사람은 어떤 만남을 가지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워너원고2’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net ‘워너원고:제로베이스(Wanna One GO : ZERO BASE)




박귀임기자 luckyim@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