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롱 보스 다 모였다! 홀리데이 아이섀도 팔레트 10

기사입력 2017-11-27 17:11:12



텅장주의보를 발령시키는 마성의 아이템, 아이섀도 팔레트! 그중 리미티드 홀리데이 컬렉션은 갖가지 구성으로 실용적인 것은 물론 리미티드 컬러가 포함돼 소장가치를 높인다. 최근 출시된 리미티드 팔레트 중 데일리부터 파티 메이크업까지 두루 활용하기 좋은 아이섀도 팔레트만 모아봤다. 영롱한 펄과 화려한 글리터가 마음을 콩닥 콩닥거리게 만든다 ♡



         1         

클리오

클리오 ‘수퍼수퍼 프로 레이어링 아이 팔레트’ 2만 5000원


클리오는 복슬복슬한 페이크 퍼 컬렉션을 선보였다. 일명 ‘바세린 광’이라 불리는 밀착력 높은 사용감을 자랑한다. 밀림 없이 깔끔한 글리터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부드럽고 실키한 텍스처와 하이라이터, 골드 퍼, 브라운 계열의 컬러 구성이 데일리로도 활용하기 좋아 그야말로 구매각!


         2         

아리따움

아리따움 ‘드리미 홀리데이 아이섀도 팔레트’ 2만 8000원


12구 팔레트로 넉넉한 구성을 자랑하는 아리따움 홀리데이 팔레트는 벌써 매진 행렬을 기록 중이다. 메이크업 초보자도 활용하기 좋은 구성이라 더욱 인기를 끄는 듯하다. 브라운과 골드를 조합하면 데일리룩으로, 버건디 톤온톤을 활용하면 홀리데이룩으로, 화사한 핑크들을 조합하면 사랑스러운 데이트룩으로 안성맞춤!


         3         

어반디케이

어반디케이 ‘헤비 메탈 메탈릭 아이섀도 팔레트’ 7만 3000원


역시 어반디케이. 메이크업 초보자라면 경악부터 하게 만들 독특한 컬러 구성이 인상적인 브랜드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으로는 데일리 핑크 브라운부터 메탈릭한 스파클링룩까지 연출 가능한 20구로 구성된 팔레트를 선보였다. 메탈릭한 퍼플, 그린, 블루 계열의 아이 섀도는 또 어느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있을까. 게다가 강력한 발색과 높은 밀착력이 구매 포인트!


         4         

겔랑

겔랑 ‘팔레트 골드’ 11만 9000원


골드로 장식된 우아한 팔레트에는 나뭇잎을 아르데코 스타일로 해석한 패턴이 고급스럽게 새겨져 있다. 물을 살짝 묻혀 사용하면 보다 강렬한 발색을 자랑한다고 하니 참고하자. 단독으로 가볍게 바르기에도 모자람이 없는 컬러들에 사랑스러운 펄 핑크 계열이 눈에 띈다. 아이 메이크업, 페이스, 아이브로우까지 가능한 멀티 팔레트다.


         5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 ‘유니버스 멀티 팔레트’ 1만 9000원


우주 일러스트를 앙증맞게 표현한 에뛰드하우스 홀리데이 컬렉션도 눈여겨보자. 핑크를 중심으로 글리터와 은은한 음영 컬러들을 구성한 핑키 갤럭시, 골드를 중심으로 버건디, 브라운을 조합한 골든 갤럭시 2종으로 만날 수 있다. 블러셔, 하이라이터로도 굿!


         6         

바비브라운

바비브라운 ‘캐비어 & 루비 아이섀도 팔레트’ 14만 7000원


바비브라운의 2017 캐비어&루비 컬렉션 역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메이크업까지 커버 가능한 컬러 구성에 주력했다. 베이스, 레이어링, 포인트 컬러까지 실용적인 톤 구성이 돋보인다. 매트한 텍스처의 아이섀도들이 주를 이뤄 시크한 스모키 메이크업에 안성맞춤이다. 발색 선명한 블랙, 버건디, 블루도 포함됐다. 어반디케이보다 채도 높고 차분한 컬러감이다.


         7         

로라메르시에

로라메르시에 ‘이그져틱 리디파인 아이 컬러 컬렉션’ 8만 8000원


로라메르시에의 홀리데이 팔레트는 뉴트럴 컬러 구성이 포인트다. 매트 6종, 새틴 5종, 쉬머 1종 총 리미티드 컬러가 12종 담겼는데 브라운, 카키 등 바닥까지 보고야 말 것 같은 뉴트럴 컬러가 구성의 반이다. 핑크가 없어서 아쉬울 수도. 버건디, 블랙 등 포인트 컬러들은 바비브라운의 섀도보다 더 톤 다운된 느낌이라 상큼한 룩보단 성숙한 룩을 연출하는 데 좋겠다.


         8         

디올

디올 ‘5 꿀뢰르 프레셔스 락-2017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8만 7000원


디올을 대표하는 루비, 에메랄드 하모니를 모아 선보인 팔레트다. 콘트라스트와 섀도를 이용한 프리즘 장식이 보석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다. 실키한 베이지와 에메랄드를 구성한 347 에메랄드, 레드와 브라운, 아이보리의 사랑스러운 구성을 자랑하는 857 루비. 이렇게 2종이다. 미니미한 어플리케이터가 2개 구성됐지만 초보자라면 활용이 쉽지 않다. 에메랄드는 봄까지도 활용도 굿!


         9         

조르지오 아르마니

조르지오 아르마니 ‘홀리데이 레드 팔레트’ 16만 원


매 시즌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아르마니 시그니처. 이번에도 레드다. 지난해 홀리데이 컬렉션과 달리 타 브랜드처럼 블루 포인트 컬러와 톤 다운된 컬러들을 함께 구성했다. 스파클링 섀도 5종, 매트 섀도 5종 아래로 팩트와 컨실러 2종, 어플리케이터가 들어있다. 여기에 틴트 하나만 더해주면 외출 준비 끝!


         10         

슈에무라

슈에무라 ‘마리오 컬렉션-아이&치크 팔레트’ 11만 5000원


깜찍한 패키지에 지갑이 열리지 않을 수 없는 이번 슈에무라X슈퍼마리오 콜라보! 아이&치크 팔레트는 피치 공주에게서 영감을 받은 2가지 룩으로 출시됐다. 리미티드 아이섀도 6종에 치크 2종이다. 아이섀도는 모두 영롱 영롱한 펄이 가미됐다. 전체적으로 웜톤에게 딱 맞는 컬러 조합이다. 피치, 오렌지 치크 위에 새겨진 슈퍼스타, 머쉬룸, 꽃과 블록 마크가 앙증맞다.



그래픽=계우주 기자

사진=각 브랜드 제공


By. 이소희 기자 




이소희기자 leeohui@news-ade.com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