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도 맘도 따뜻한 연말 선물! 방한용품 BEST 5

기사입력 2017-12-15 13:58:26



여기가 서울인지 모스크바인지. 연일 영하 10도를 밑도는 한파가 이어지고 있는 연말이다. 가족, 친구, 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연말을 맞아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다면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방한용품을 선물해보는 게 어떨까. 


보온력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춘 방한용품 베스트 5를 꼽아봤다.



1. 히트텍


실내외 기온 차가 커지지 않도록 여러 겹의 옷을 껴입으면 체온 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다. 그러나 껴입을수록 부해지고 움직임이 둔해지기 때문에 얇고 가벼운 유니클로 히트텍은 겨울 시즌마다 베스트템으로 손꼽힌다.

 


발열, 보온, 흡・방습 등 칼바람을 든든하게 막아줄 기능성 이너로 손색이 없기 때문!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도 따뜻하게 감싸준다. 갑갑하지 않은 터틀넥 히트텍으로 몸도 마음도 따뜻한 선물을 선사해보길!



2. 귀마개 겸용 헤드폰


찬 바람 때문에 귀가 시린 탓에 최근 귀를 덮을 수 있는 헤드셋의 매출이 부쩍 증가했다고 한다.

 


그중에서도 노르딕 패턴의 니트가 더해진 귀마개형 헤드폰은 포근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깜찍한 토끼 귀 모양의 히키스 머프 헤드폰 귀마개는 리본이 탈착 가능해 2가지 룩으로 활용 가능하다. 핸즈프리로 사용 가능한 헤드셋도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과 블루투스가 가능하며 마이크가 탑재돼 있기까지 하다.



3. 겨울 모자


머리와 귀를 따뜻하게 감싸줄 모자 선물은 어떨까! MLB가 스웨이드, 니트, 앙고라 등 다양한 소재의 겨울 모자를 출시했다.

 


사랑스러운 폼폼이 포인트의 캡, 부드러운 앙고라 소재의 버킷햇, 울 시보리가 더해져 귀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커브캡까지, 모자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충분하다. 특히 쯔위가 공항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은 레이스 망사 비니도 눈여겨보길. 투박한 롱 패딩 룩도 화사하게 업그레이드해줄 듯하다. 



4. 장갑


제이에스티나에서는 홀리데이를 맞아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를 제안했다.


 

겨울 필수품인 장갑과 가방에 달아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인 폼폼 참 장식, 패턴이 돋보이는 핸드폰 케이스 중 하나를 골라 지갑과 세트로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장갑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별도 구매할 수도 있다.



5. 방한 부츠


롱 패딩만큼이나 요즘 부쩍 인기를 얻고 있는 패딩 부츠! 남녀노소 불문하고 요즘 인기템이다.

 


수지 부츠라 불리는 K2 패딩 부츠 레아는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강화하고 장시간 착화 시에도 피로감을 최소화해주는 파일론 소재의 미드솔을 적용했다. 레드페이스 소닉 웜부츠는 뛰어난 접지력의 아웃솔로 제작돼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이들에게 추천된다. 아이더 바렌 부츠는 퍼와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신축성 좋은 네오프렌 소재로 만들어져 착화감도 굿!



그래픽=계우주 기자

사진=각 브랜드 제공


By. 이소희 기자 







이소희기자 leeohui@news-ade.com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