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리폿] 미교, 데뷔 전부터 이렇게 뜨거울수가

기사입력 2018-01-10 17:31:06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가수 미교, 아니 이제 곧 데뷔할 가수 미교가 달아올랐다. 노래도 발매하기 전부터 미교를 향한 팬덤이 생겨난 걸까. 유료 공연의 티켓이 매진을 기록했다.



미교는 오는 19일 첫 싱글 ‘YOU & I’로 데뷔하는 가수다. 이제 막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신곡 발매를 준비하고 있는 상황. 그러나 미교는 진작부터 이름을 알렸다. 



사실 미교는 지난해부터 커버영상으로 온라인상에서 주목받았다. 윤종신의 ‘좋니’를 여자 버전으로 개사, 영상으로 제작해 온라인상에 띄웠다.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미교에게 다른 곡을 커버해달라는 요청이 빗발쳤고, 미교의 개인곡을 듣기 위해 음원사이트를 검색하는 이들이 몰렸다.



미교 소속사 측은 아직 데뷔도 하지 않은 가수를 향한 관심에 놀라울 따름. 이에 미교의 음악을 듣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한 무대를 준비했다. 미교는 첫 싱글이 발매되기 하루 전날 18일 오후 8시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 콘서트 개최를 기획했다. 유료 티켓을 판매했고, 순식간에 매진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TV리포트에 “미교를 향한 반응이 엄청나다. 아직 데뷔도 하지 않은 신인에게 공연 러브콜이 빗발치고 있다. 보내주시는 성원에 힘입어 미교가 데뷔 후 부지런히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미교는 이번 쇼케이스 콘서트에서 데뷔곡 ‘YOU & I’는 물론 기존에 만들었던 커버곡들을 무대로 꾸민다. 이를 시작으로 미교의 음악이 대중과 만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제이지스타




김예나기자 yeah@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