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연x유정 뜬다"…위키미키, 첫 단독 리얼리티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8-01-13 13:00:01



[TV리포트=김가영 기자] 2017년 데뷔한 신인 걸그룹 중 앨범 판매량 1위를 기록한 위키미키(Weki Meki)가 생애 첫 리얼리티 도전에 나선다.



위키미키는 프로듀스101 시즌1의 I.O.I 출신 최유정과 김도연을 필두로 리더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그리고 막내 루시까지 8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데뷔곡 ‘I don't like your Girlfriend’를 통해 대중들에게 8인 8색의 매력을 뽐낸 걸그룹.





위키미키의 첫 리얼리티 ‘위키미키 모해?’는 위키미키가 만능 아이돌로 성장하기 위한 60일간의 대장정을 다룬 프로그램. 각각 위시리스트(WISH LIST)와 투두리스트(TO DO LIST)를 실현하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위키미키의 진솔한 모습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위키미키는 이번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 이래 첫 숙소 공개했다. 또한 서울 근교 놀이동산을 찾아 팬들을 위한 깜짝 게릴라 공연을 진행하며 팬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사하기도. 그 생생한 현장은 2월 1일 공개되는 ‘위키미키 모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키미키 모해?’는 매일 페이스북, 네이버TV, V LIVE, 유튜브, 인스타그램의 ‘모해 MOHAE’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월~금요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위키미키




김가영기자 kky1209@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