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뮤직] 추워도 춥지 않다…아이돌 X 팬덤

기사입력 2018-01-29 10:01:17





[TV리포트=김예나 기자] 아무리 추워도 춥지 않다. 아이돌과 팬덤이 함께 하면 그렇다.



그룹 드림캐쳐가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29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의 콘서트 크라우드펀딩 ‘미션스테이지’ 티켓을 오픈한다. 목표 매수 이상 판매되면 콘서트가 열리는 구조. 1000장 이상 팔리면 오는 3월 11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드림캐쳐의 단독콘서트가 개최된다. 드림캐쳐는 판타지 스토리를 엮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가수 크리샤 츄가 지난 28일 서울 신촌 유플렉스 제이드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림 오브 파라다이스(Dream Of Paradise)’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현장에는 국내를 비롯해 말레이시아, 일본, 필리핀 등에서 찾아온 팬들이 함께 했다. 크리샤 츄가 팬들에 음료를 선물하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가수 김용진이 생애 첫 미니 팬미팅 열었다. 지난 28일 서울 모처에서 팬들과 만난 것. 김용진은 현장에 있는 팬들을 한 명씩 찾아 다니며 악수와 눈맞춤으로 마음을 표현했다. 김용진은 지난 20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2018 슈퍼루키 특집에 참여했다. 5연승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주목받았다.



그룹 레인즈가 지난 28일 오후 서울 중구 청소년 수련관에서 새 앨범 ‘SHAKE YOU UP’ 발매 기념 첫 팬사인회를 가졌다. 멤버들은 팬들과 한 명씩 다정하게 마주했다. 팬들을 위해 마스크팩을 선물하기도 했다. 멤버들은 “앞으로도 레인즈와 함께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다”며 팬사랑을 보였다.



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지난 27일과 28일 서울 시내 일대에서 컴백 기념 버스킹을 진행했다. 대학로, 강남역, 명동을 찾은 VAV는 총 1500여명을 만나 새 타이틀곡 ‘Spotlight(光)’과 ‘예쁘다고’, 수록곡 ‘She’s Mine’ 무대를 꾸몄다. 멤버들은 팬들에게 블루투스 스피커, 화장품 등을 선물하기도 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각 소속사 제공




김예나기자 yeah@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