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담당 아티스트가 밝힌 메이크업 필살기

기사입력 2018-03-07 14:59:07











요즘 눈에 띄게 예뻐진 스타가 있다. 최근 물오른 미모를 뽐내더니 급기야 지난 2일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에서 비주얼 포텐을 터트리고만 유빈이다! 대체 유빈의 예뻐진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유빈의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물었다!


STEP 1 베이스 메이크업

“이번 유빈의 메이크업은 눈매, 턱선, 립 등 얼굴의 라인을 선명하게 잡는 것이 핵심이에요!” (건희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실장, 이하 건희 실장)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살리기 위해 얇고 촘촘하게 밀착되는 쿠션으로 가볍고 화사하게 커버링 했다. 


STEP 2 아이 메이크업

얇고 촉촉한 베이스 위에서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이 더욱 빛을 발했다. 브라운 섀도로 음영을 준 뒤 언더라인에는 핑크 섀도로 포인트를 주면 유빈처럼 크고 또렷한 눈매를 강조할 수 있다고!


STEP 3 립 메이크업

무엇보다 이날 메이크업의 화룡점정은 생기발랄했던 립 메이크업이었다. 올봄 주목해야 할 촉촉하면서도 탱글탱글한 레드 오렌지 립을 선보였는데! 


“체리 빛 레드를 풀 립으로 바르고 입술 안쪽 중앙부터 플레임 컬러를 톡톡 두드리며 발라, 섹시하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그러데이션 립을 연출했어요.” (건희 실장)


STEP 4 치크 메이크업

마지막으로 귀여움과 섹시미를 동시에 사수하기 위한 단계다. 볼 중앙에 피치 블러셔를 터치해 여성미를 강조했다. 넓고 짙은 블러셔는 자칫 광대를 돌출돼 보이게 하거나 촌스러운 인상을 줄 수 있으므로 살짝 혈색만 줄 정도로 옅게 터치하는 것이 포인트!


“유빈의 메이크업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선명하면서도 볼륨 있는 ‘입술’이에요. 올봄엔 유빈처럼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멜팅 텍스처 립으로 사랑스러운 풀 립을 한번 연출해보세요!” (건희 실장)



이소희 기자 leeohui@news-ade.com 






이소희기자 leeohui@news-ade.com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