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픽] '하룻밤' 김종민, FC바르셀로나 직관 '행운의 사나이'

기사입력 2018-03-13 14:01:45



[TV리포트=이우인 기자] 김종민이 ‘하룻밤만 재워줘’ 촬영 중 ‘바르샤’ 로또를 맞았다.



오늘(13일) 방송되는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하룻밤만 재워줘’(박덕선, 김정우 PD, 장희정 작가)에서는 김종민이 FC 바르셀로나(이하 ‘바르샤’)의 홈구장에서 빅매치 경기를 관전 중인 현장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종민은 바르샤의 유니폼까지 갖춰 입고 경기를 현장에서 보면서 벅차오르는 흥분과 희열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흥분의 도가니가 된 바르샤 팬들의 응원 현장과 십만여명의 관중이 꽉 들어찬 홈구장 캄프누는 좀처럼 직접 보기 힘든 장관을 연출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 리오넬 메시의 환상적인 플레이가 펼쳐진 것으로 알려져 명승부를 현장감 넘치게 볼 수 있는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급상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스페인에 처음 와본 김종민이 하늘에 별따기보다 구하기 힘들다는 바르샤의 티켓을 어떻게 당일에 구할 수 있었는지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하룻밤만 재워줘’ 스페인 편에서는 현지에서도 통하는 훈훈한 비주얼의 이태곤과 비언어적 소통 끝판왕 김종민이 동반 출격한다. 본 방송은 13일 오후 11시 10분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KBS2 '하룻밤만 재워줘'




이우인기자 jarrje@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