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량,신과함께 넘었다"…D-9 '어벤져스' 예매량 20만장

기사입력 2018-04-16 11:20:45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가 개봉 9일 전 사전 예매량 20만 장을 돌파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예매 오픈 직후 3시간 만에 예매율 1위에 등극하고, 예매 수치가 급상승세를 보이며 그 위력을 증명하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개봉 9일 전인 오늘(16) 오전 9시 30분 영진위 기준 예매율 83.7%, 예매량 20만4728장의 압도적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20만 장 이상의 예매량은 역대 대한민국 흥행 1위 '명량'(2014)과 2위 '신과함께-죄와 벌'의 개봉 전일 예매량을 넘는 수치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개봉 9일 전부터 역대급 흥행 대작들의 예매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 일찍부터 2018년 전 세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혀온 만큼 개봉을 한 주 앞둔 관객들의 높은 관심과, 영화의 주역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가 펼친 역대급 내한 이벤트 효과까지 더해져 단숨에 마블의 클라이맥스임을 증명하는 폭발적 예매율로 나타나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상영하는 모든 포맷의 예매를 오픈한 상황. 2D부터 IMAX 2D, 4DX, IMAX 3D 등 관객들은 취향에 따라 원하는 포맷으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즐길 수 있다. 영화 사상 최초로 전체 분량을 IMAX로 촬영한 영화인 만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IMAX에 관한 관객들의 관심은 어느 때보다 뜨거웠고, 벌써 개봉일인 4월 25일 CGV용산아이파크몰 IMAX관의 전 회차가 매진에 가까운 기록을 세웠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IMAX의 예매 돌풍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김수정기자 swandive@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