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스트레스를 줄여줄 힐링 뷰티템 5

기사입력 2018-05-01 22:21:42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에 피로감이 높아지는 환절기엔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가 배가된다. 스트레스는 피부의 적이라는데!! 


스트레스를 다스려주는 진정템이 필요한 때다. 피로를 해소해주고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힐링 뷰티템들을 모아봤다. 은은한 아로마 테라피로 화나고 불쾌하고 스트레스가 최고조로 달할 때! 나를 다스려보자.


#1 아로마 롤 온



휴대하기 좋은 롤 온 타입의 아로마 오일이다. 코코넛 야자, 라벤더, 유칼립투스 잎 오일 등이 들어 있는데 향이 강하지 않아 냄새에 민감한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맥박이 뛰는 부위에 바른 뒤 5회 정도 심호흡하면 상쾌하게 리프레시 되는 기분! 뻐근한 부위에 바르고 가볍게 마사지해줘도 좋다.


#2 발바닥 향수



발 전용 세럼 타입의 향수다. 혈관이 많이 모이는 발에 뿌려 전신의 체취를 바꾸는 원리인데 향균 효과가 있고, 림프계를 통해 혈액의 순환을 도와줘 잠들기 전 발바닥에 바르고 자면 정신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신박템이다. (발냄새 방지용은 아니다!)


#3 탈취 스프레이



합성향료가 아닌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담은 아로마 탈취제다. 합성 이소프로필알코올(IPA) 대신 곡물 발효 주정을 사용했으며, 99.9% 살균 효과(식중독 유발 세균)를 얻을 수 있다. 마음을 가볍게 해주는 자몽향, 시원한 수목향, 상쾌한 민트향, 부드럽고 따스한 플로럴향 4종이다.


#4 입욕제



스트레스 해소엔 반신욕이 최고! 물을 채운 욕조에 은은한 향의 입욕제 하나 톡 떨어트리면 그날의 피로를 날려버리기 충분하다. 최근 출시된 러쉬의 치어 업 버터컵은 라임 오일, 비터오렌지꽃 오일이 들어 있어 상큼한 향과 촉촉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5 베개 향수



잠자리를 쾌적하게 해주고 아로마 테라피로 딥 슬립을 도와주는 필로우 퍼퓸이다. 잠들기 전 베개 위에 뿌려주면 끝! 벌레 퇴치 효과가 있는 라벤더와 오렌지, 베르가모트, 만다린 등 5가지 에센셜 오일이 함유됐다.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주며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다가오는 열대야 극복템으로도 추천!



그래픽=계우주 기자

사진=각 브랜드 제공, shutterstock.com


이소희 기자 leeohui@news-ade.com




이소희기자 leeohui@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