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TV] 데프콘X 케이윌, 뜻밖의 하드캐리 '土 힐링 대잔치'

기사입력 2018-06-03 08:56:03



[TV리포트=김지현 기자] ‘힙둘기’ 데프콘과 ‘윌마에’ 케이윌이 예능감을 활활 불태우며 이번 주 ‘뜻밖의 Q’를 제대로 하드캐리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 5회에서는 MC 이수근-전현무와 은지원-데프콘-딘딘-승관(세븐틴)-신동(슈퍼주니어)-케이윌-청하-유세윤까지 10명의 Q플레이어들이 일의 능률을 더욱 높이거나 즐겁게 하기 위해 부르는 노래, 노동요를 주제로 퀴즈대결을 펼쳤다.



데프콘과 케이윌의 활약이 빛났다. 데프콘은 PD와 친분으로 출연했다고 거침없이 밝히는가 하면 케이윌은 ‘뜻밖의 Q’를 한 번도 본 적이 없다고 당당하게 밝혀 Q플레이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내 두 사람은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퀴즈에 참여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데프콘은 ‘이모티콘 퀴즈’를 풀던 중 뱀과 동그라미를 이용해 ‘빅뱅-뱅뱅뱅’을 표현한 문제를 보고 “저거 문제 진짜 천재다”라며 시청자의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를 칭찬했다. 케이윌 또한 “이 프로 재미있는데?”라며 정답을 맞히기 위한 뜻밖의 승부욕을 내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칵스 메들리’에 도전한 케이윌은 명품 발라더답게 자신의 파트뿐만 아니라 다른 Q플레이어들의 파트를 파악하는 모습 ‘윌마에’에 등극하면서 마침내 성공의 주역으로 거듭났다. 이에 그는 “오랜만에 각본 없는 드라마~!”라며 도전 성공에 매우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뜻밖의 가수로 등장한 김원준과 옥상달빛, 그리고 ‘칵스 메들리’를 위해 등장한 밴드 칵스(THE KOXX)가 화룡점정을 찍었다. 먼저 옥상달빛은‘이모티콘 퀴즈’의 정답 곡 ‘수고했어 오늘도’를 위해 등장했고 특유의 감미로운 화음으로 노동에 지친 시청자의 마음을 보듬었다.



이어서 김원준이 ‘뚜아뚜지 퀴즈’의 정답 곡 ‘Show’를 부르며 깜짝 등장했다. 김원준은 단합대회를 방불케 하는 흥을 뿜으면서 보는 이들에게 활력을 선사했다. 또 칵스는 이번 주 주제에 맞춰 보기만 해도 파이팅 넘치는 파란색 응원복을 입고 등장, ‘뜻밖의 Q’ 일일 응원단으로 변신해 분위기를 띄웠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MBC




김지현기자 mooa@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