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퍼가 꼽은 베스트 선스틱은?

기사입력 2018-07-10 09:12:14



손에 묻힐 필요 없이 슥! 바르기만 하면 선스틱. 덧바르기도 휴대하기도 간편해 남녀 불문하고 올여름 잇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런데 선스틱에 관한 남자들의 취향은 어떨까. 


남자는 선스틱을 구매할 때 어떤 점들을 따져볼지 궁금하던 차, 뉴스에이드에 인터뷰 차 방문한 스누퍼 멤버들에게 인기 선스틱 5종을 안겨봤다. 


새빨간 슈트로 화사하게 등장한 스누퍼 멤버들. 모두 ‘화섹남(화장을 잘 아는 섹시한 남자)’을 자칭하고 나섰으니 리얼한 평가를 기대해보자!



#비교 선스틱 5종


1 메이크프렘 UV 디펜스미 블루레이 선스틱 SPF 50 PA , 2만 2000원, 15.5g

2 AHC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 SPF 50 PA , 4만 3000원, 14g

3 이니스프리 시티 바캉스 보송 선스틱 SPF 50 PA , 1만 6000원, 20g

4 닥터지 쿨 모이스트 업 선스틱 SPF 50 PA , 1만 9000원, 17g

5 차앤박 더마 쉴드 선스틱 SPF 50 PA , 2만 3000원, 14g



신상 선스틱을 마주한 스누퍼 멤버들!


먼저 상일이 자신의 애정템을 만났다며 AHC를 추천했다.


“제가 실제 쓰고 있는 선스틱인데요. 얼굴 메이크업은 샵에서 받지만 잘 타기 쉬운 목 뒤에는 선스틱을 발라 관리해줘요. 바르기도 편하고요!” (상일)


목만 까맣게 타는 경우가 많다며 수현이 격한 끄덕임으로 공감 1.



선스틱을 직접 발라본 멤버들이

입을 모아 칭찬한 것은 바로!



좋아요

-바른 듯 안 바른 듯 뭉침 없이 부드럽게 펴 발리는 발림성

-바르고 싶은 부분에만 쓱쓱

-백탁이나 끈적임 걱정이 없어요!


(바른 직후 종이 묻히기 테스트)


선스틱은 시간이 지날수록 크림 제형보다 끈적임이 확연히 적다. 그러나 요즘엔 여름을 맞아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의 선크림도 대거 출시되고 있으니 구매 전 체크해보길.


이 스틱 저 스틱 꼼꼼히 발라본 스누피 멤버들이 '아쉬운 점'도 털어놓았다.



“크림처럼 디테일하게 발리지는 않을 것 같아요. 굴곡진 부위에 구석구석 펴 바르기는 힘들 것 같은데요?” (태웅)



자, 이제 각자

베스트 선스틱을 뽑아주세요!



태웅's PICK

닥터지-쿨 모이스트 업 선스틱



“향도 향긋하고 발랐을 때 끈적임 없이 쿨링감이 있더라고요. 가장 눈에 띄었어요!” (태웅)



상일's PICK

AHC-내추럴 퍼펙션 선스틱



“제가 귀찮은 걸 싫어해요..(하핫) 한 번에 쓱쓱 바를 수 있게 면적이 넓은 선스틱이 좋더라고요. 허벅지처럼 넒은 부위도 금방 바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상일)



AHC가 5종 중 가장 넓은 단면적을 자랑했다. 가장 미니멀한 닥터지와 비교했을 때 최소 2배 이상의 면적 차이를 엿볼 수 있다.



세빈's PICK

AHC-내추럴 퍼펙션 선스틱



“가장 부드럽게 발렸고, 향도 무난하고 번들거리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평소 바르고 있는 제품인데 목 뒤에 덧바르기에 편했어요!” (상일)



수현's PICK

이니스프리-시티 바캉스 보송 선스틱



“이걸로(이니스프리) 하겠습니다! (단호) 심플하면서도 투명한 패키지가 보기만 해도 시원시원하잖아요. 가격 대비 자주 바르기에 무난한 제품인 것 같아요.” (수현)



상호's PICK

닥터지-쿨 모이스트 업 선스틱



“여름에 덥고 땀 많이 흘리잖아요. 그럴 때 바르면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피부에 직접 바르는 거니까 끈적거리거나 뭉치면 불쾌감을 줄 수 있는데 덧발라도 금방 스며들었어요.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샥샥 발려서 마음에 들었어요.” (상호)



마지막, 우성이 베스트템 선택에 가장 애를 먹었다.


닥터지, 메이크프렘, AHC 중 하나만 고르라고 하니 한참을 망설이고..



우성's PICK

닥터지-쿨 모이스트 업 선스틱



“음.. 굳이 비교를 해보자면요. AHC는 향은 마음에 들었지만 저는 크기가 큰 게 휴대하기 불편할 것 같아서요. 몸에 열이 많은 체질이라 크기가 작고 쿨링감이 있는 닥터지! 이게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작고 귀여워서 들고 다니기 편할 듯요!” (우성)



#스누퍼의 뷰티 차트






사진=뉴스에이드 영상 캡처


이소희 leeohui@news-ade.com



이소희기자 leeohui@news-ade.com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