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TV2’ (여자)아이들, 슈퍼주니어에 도전하는 여섯 번째 주자

기사입력 2018-07-11 15:01:55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슈퍼TV2’ 슈퍼주니어가 무서운 신인으로 혜성같이 등장한 (여자)아이들에게 도전장을 받아 그 결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12일 방송될 XtvN 예능프로그램 ‘슈퍼TV 시즌2’(이하 슈퍼TV2) 6회에서는 슈퍼주니어와 (여자)아이들이 치열한 예능 매치를 펼쳐 기대감을 자아낸다. (여자)아이들은 데뷔 20일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괴물 신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바 신인다운 당찬 패기를 선보일 예정.



고작 데뷔 2달 밖에 되지 않은 신인 (여자)아이들은 데뷔 14년차 슈퍼주니어 앞에서도 주눅 들지 않는 걸크러시를 펼쳐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중 이특은 “(여자)아이들이 알려진 바가 거의 없어서 저희가 두려워요”라며 베일에 싸여진 대결 상대를 만나 긴장감을 여실히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반면, (여자)아이들은 오히려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이는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가 ‘슈주 정보통’으로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전력을 완벽 분석, 이른바 ‘슈주 필승 전략’을 준비했기 때문. 이에 대결이 진행될수록 (여자)아이들의 상승세가 이어지자 우기는 “죄송하지만 이길 것 같아요”라며 오히려 미안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에 ‘슈퍼TV2’ 제작진은 “열세라고만 생각했던 데뷔 2달차 (여자)아이들이 데뷔 14년차 슈주를 상대로 한 대활약을 기대해 달라. 예능 생 초보의 겁 없는 도전이 한 여름 밤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슈퍼TV2’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XtvN ‘슈퍼TV 시즌2’




박귀임기자 luckyim@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