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찬♥이예림 애정전선 이상無"…'한끼줍쇼' 이경규가 인증 [종합]

기사입력 2018-07-12 14:11:04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방송인 이경규가 딸 이예림과 축구선수 김영찬의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직접 인증했다. 특히 두 사람을 응원하며 '멋진 아빠'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한혜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혜진은 남편 기성용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경규는 한혜진을 향해 "우리나라가 월드컵에 9회 연속 본선에 진출했다. 축구를 이겨도 좋고, 져도 좋지만 축구 사랑을 멈춰선 안된다. K리그를 사랑해야 한다"고 남다른 축구 사랑을 내비쳤다.





강호동은 이경규를 향해 "최근 K리그를 사랑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느냐"고 물었다. 이경규는 "딸 예림이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다. K리그에 있다. 왜"라고 버럭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이경규는 지난해 9월 '한끼' 집에서 함께 식사를 하던 중 "사실 나는 아들을 원했다. 그래서 아들을 축구선수를 시키고 싶었다. 그런데 지금 딸의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다"고 웃었다.



이경규는 "두 가지를 동시에 얻었다. 그래서 두 사람이 절대 안 헤어졌으면 좋겠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이경규의 딸 이예림은 SBS '아빠를 부탁해'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배우의 꿈을 고백하고 차근 차근 준비에 나섰다. 그러던 중 K리그 선수 김영찬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조심스러운 단계지만 두 사람은 열애를 솔직하게 인정하고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경규는 딸 이예림과 그의 남자친구 김영찬의 만남을 응원하며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JTBC '한끼줍쇼' 캡처




김가영기자 kky1209@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