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5’, ‘신과 함께’ 패러디…강호동=가오나시 ‘폭소’

기사입력 2018-09-14 10:52:19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신서유기5’ 강호동이 가오나시로 변신했다.



14일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시즌5’(이하 신서유기5) 측은 대표이미지를 공개했다.



‘신서유기5’는 ‘(귀)신과 함께’라는 부제를 달고 여름방학 특집으로 진행될 예정. 이미 공개된 예고는 ‘역대급’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4일 만에 각종 SNS에서 200만뷰를 돌파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것.



이에 ‘신서유기5’의 제작진이 비주얼 쇼크를 선사하는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귀)신과 함께’라는 부제에 걸맞게 영화 ‘신과 함께’의 포스터를 패러디한 작품. 각종 귀신으로 분장한 멤버들의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앞에서 존재감을 내뿜고 있는 강호동의 포스가 단연 압권이다.



‘신서유기5’에서 강호동은 일본의 한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했던 가오나시를 패러디한 ‘강호나시’로, 이수근은 처키를 연상시키는 ‘적은키’로 분한다. 이어 은지원은 갓을 쓴 저승사자 ‘저승이’로 변신하고, 안재현은 강시 분장 속에서도 미모를 발산하는 ‘깔롱강시’로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송민호는 요즘 귀신 분장으로 팬들의 시선을 빼앗는다. ‘신서유기5’ 게스트로 참여한 피오는 드라큘라로 분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신서유기5’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신서유기5’




박귀임기자 luckyim@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