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자마프렌즈' 장윤주 "원하는 게스트는 하정우…심장 떨려" 발그레

기사입력 2018-09-14 12:06:58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장윤주가 원하는 게스트로 배우 하정우를 꼽았다. 



14일 오전 11시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라이프타임 '파자마 프렌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장윤주 송지효 레드벨벳 조이 우주소녀 성소와 제작진인 컴퍼니상상 김주형 PD와 용석인 PD가 참석했다. 



'파자마 프렌즈'는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바쁘게 살아가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4MC를 통해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훌쩍 떠날 수 있는 즉흥 여행 호캉스의 매력과 즐거움을 엿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장윤주 송지효 조이 성소 4MC가 서울 도심 속 호텔에 묵으면서 스파 수영장 레스토랑 등에서 호캉스의 진수를 맛보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콘셉트다. 



장윤주는 "매주 초대손님이 다양하게 올 예정"이라며 "다양한 분이 왔으면 좋겠다. 나이 국적 다 상관없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원하는 게스트에 대해 장윤주는 제작진 눈치를 보며 "말해도 되나 모르겠다. 심장이 떨린다"라며 가슴에 손을 댔다. 



그러면서 말한 사람이 하정우. 장윤주는 "저는 결혼도 했고, 동생들에게 좋은 오빠가 오면 어떨까 해서 하정우 씨가 놀러오면 좋겠다. 참 재미있을 것 같다"라고 바람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파자마 프렌즈'는 '런닝맨' '범인은 바로 너' 등을 연출한 컴퍼니상상 김주형 PD의 TV 예능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송지효와 '멱피디' 김주형 PD의 재회가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파자마 프렌즈'는 내일(15일) 밤 11시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이우인기자 jarrje@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