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나게먹자' PD "아이유, 독특한 먹방…살짝 귀엽게 취한 모습 공개"[인터뷰]

기사입력 2018-09-14 14:57:03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드디어 '폼나게 먹자'에서 아이유의 먹방을 실컷 볼 수 있게 됐다. 아이유가 살짝 취한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폼나게 먹자'의 민선홍 PD는 14일 TV리포트에 이날 방송의 아이유와 관련해 "아이유만의 독특하고 귀여운 맛표현이 있더라"면서 "연기자들은 진귀한 식재료를 먹어보는 대신, 자신만의 정확한 맛표현을 해야 하는데 아이유는 특유의 귀염성과 엉뚱함으로 촬영장을 들었다 놨다 했다. 음식이 조리되는 과정에서는 거의 실신 직전의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아이유는 '폼나게 먹자' 민선홍 PD와 2010년 '영웅호걸'을 함께한 의리로 첫 회 게스트로 출연했다. 아이유는 '폼나게 먹자'가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라면서 2회 연속 출연을 즉석에서 약속했다. 이에 두 번쨰 출연도 성사된 것. 



특히 14일 방송에서 아이유의 귀여운 먹방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는 귀띔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유가 MC들과 공수해온 팥장으로 오세득 셰프가 요리를 한다. 아이유는 오세득 셰프의 요리를 매우 마음에 들어하며 폭풍 먹방을 펼친다고. 



민선홍 PD는 "아이유가 촬영 다음날 일정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끝없이 맛있게 먹더라. 촬영 중간에는 정말 아주 살짝 취하는 모습도 보였다"고 설명했다. 방송 중간과, 마지막 부분에 귀엽게 취한 아이유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민선홍 PD는 "바쁜 가운데에서도 선뜻 출연해준 아이유에게 정말 정말 고맙다"면서 의리 넘치는 아이유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아이유가 출연하는 '폼나게 먹자'는 14일(오늘)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SBS




손효정기자 shj2012@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