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엔 끝이 없다” tvN, 새 브랜드송 공개…강호동X유재석 총출동

기사입력 2018-09-14 16:50:57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즐거움엔 끝이 없다’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콘셉트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 tvN이 새로운 브랜드송을 공개했다.



13일 공개된 tvN ‘즐거움송’은 유인나와 샤이니 키가 노래하고, tvN 대표 프로그램의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이 대거 출연한 뮤직비디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유인나의 사랑스러운 목소리와 샤이니 키의 경쾌한 음색이 어우러져 상큼한 느낌을 선사하는 ‘즐거움송’은 ‘언제 어디서나 다함께 즐거운 tvN의 월화수목금토일’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SNS를 통해 선발된 시청자 모델들이 뮤직비디오에 출연,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지난 7월부터 SNS를 통해 진행된 tvN ‘즐거움송’ 시청자 모델 선발과 안무 콘테스트에는 총 6천여 건이 접수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쉽지만 강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tvN 이니셜 댄스도 안무 콘테스트를 통해 개발한 것. t, v, N 이니셜 세 글자를 손가락으로 표현한 댄스로, tvN을 대표하는 예능·드라마 출연자들이 모두 함께 이니셜 댄스를 추는 모습이 재미를 더한다.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유재석 조세호, ‘주말사용설명서’의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 ‘놀라운 토요일’의 신동엽 박나래 문세윤 혜리 붐 한해, ‘선다방’ 이적 유인나 양세형,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의 서인국 정소민 박성웅, ‘대탈출’의 강호동 김종민 신동 유병재 김동현 피오, ‘수미네 반찬’ 김수미 여경래 최현석 미카엘 장동민,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의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타일러 박경, ‘인생술집’의 한혜진 김준현 김희철 등 39명의 출연자들이 등장해 tvN 이니셜 댄스로 상큼함을 뽐낸다.



김제현 CJ ENM 미디어 콘텐츠운영국장은 “‘즐거움송’ 브랜드 캠페인은 월화수목금토일 매일의 끝이 없는 즐거움을 시청자에게 전달하고 함께 나누고자 기획되었다”며 “오는 11월 ‘즐거움전’ 개최 등 tvN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기 위한 브랜드 이벤트를 계속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즐거움송’ 뮤직비디오는 tvN 공식 SNS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박귀임기자 luckyim@tvreport.co.kr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