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콘서트'에 나선 걸그룹 4

기사입력 2017-01-11 15:35:56



[뉴스에이드 = 김은지 기자] 2017년 상반기가 반짝반짝 빛나고 있다. 바로 걸그룹들의 '단독 콘서트' 덕분! 공연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앞둔 아이돌 세 그룹을 모아봤다.


# 러블리즈



러블리즈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러블리즈가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여는 단독 콘서트다. 또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은 본 공연에서 미발표 신곡을 깜짝 공개한다.


# 트와이스



트와이스가 단독 콘서트 '트와이스 퍼스트 트와이스랜드-더 오프닝(TWICE 1ST TOUR TWICELAND -The Opening)'을 연다. 오는 2월17, 18, 19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 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된다고 알려졌다.


지난 2015년 10월 데뷔 이후, 1년 4개월 만에 대규모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 이들은 이번 콘서트로 '톱' 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다.


# AOA



AOA가 오는 3월 1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에이스 오브 엔젤스(ACE OF ANGELS)'로 팬들과 만난다. 이는 첫 번째 정규 앨범 '엔젤스 노크(ANGEL'S KNOCK)' 발매에 이어 개최하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AOA가 지난 5년간 갈고 닦은 음악적 역량을 녹여낼 예정이다"라며 "'단발머리', '짧은치마', '심쿵해' 등 여러 히트곡은 물론 정규 앨범 수록곡으로 세트 리스트를 채울 것"이라고 밝혔다.


# I.O.I(아이오아이)



I.O.I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YMC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들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세 차례의 공연으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팬들과 작별 인사를 나눈다. I.O.I의 마지막 공식 활동인 만큼 많은 이의 시선이 집중된 상황이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연 기자

그래픽 = 안경실



김은지 기자 hhh50@news-ade.com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