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 루머에 대한 일급비밀 소속사의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7-01-12 15:33:21



[뉴스에이드 = 윤효정 기자] JSL컴퍼니가 일급비밀 멤버 경하에 대한 성추행 관련 게시물에 대해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다.


12일 JSL컴퍼니는 SNS를 통해 "일급비밀 경하에 대한 성추행 관련 루머는 사실무근입니다"라며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절차를 통해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악플이나 비방도 대중 앞에 서는 아이돌로서 일정 부분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라도 생각했으나, 무분별하게 쏟아지는 허위 사실과 비방은 경하 본인은 물론, 멤버들과 가족, 팬들에게도 상처를 입힐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법적 대응을 결심한 배경을 설명했다.


앞으로 소속사는 경하에 대한 악성 루머 및 허위 사실, 인신 공격성 발언 등에 해당하는 모든 게시글 및 관련 댓글 등을 확인, 법적 대응을 검토할 계획이다.


다음은 JSL컴퍼니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먼저, 일급비밀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 항상 감사드립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확산 되고 있는 일급비밀 경하 관련 성추행 관련 루머 글은 사실 무근 인 점을 밝힙니다.


당사는 갓 데뷔 한 신인으로써 일급비밀의 소속 멤버가 드라마 도깨비 여 주인공의 닮은꼴로 갑작스러운 대중의 관심과 과분한 사랑을 받게 되었고, 악플이나 비방 역시 대중의 앞에서는 아이돌로써 일정 부분은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하여 지켜보았습니다만, 무분별하게 쏟아지는 허위 사실 및 비방과 비하로 인해 어린 경하 군 본인은 물론, 다른 멤버들과 가족, 소속사 및 일급비밀을 아끼고 응원 해주시는 팬 여러분께도 정신적 인 상처와 피해를 끼칠 수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 시간 이후, 일급비밀 경하에 대한 악성 루머 및 허위 사실, 인신 공격성 발언 등에 해당하는 모든 게시글 및 관련 댓글 등을 비롯하여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절차를 통해 강력히 대응 할 것입니다.


데뷔 직 후,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일급비밀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는 일급비밀이 되겠습니다.


사진 = 일급비밀 페이스북

 





윤효정 기자 eichi@news-ade.com

전체 댓글 수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 / 400